티스토리 뷰

728x90

 

 

 

 

주소 :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동호리 1-30 / 도로명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선사유적로 316-74

 

https://surfshack.modoo.at/

 

[SURF SHACK - 홈] 서프쉑

서핑 게스트하우스

surfshack.modoo.at

 

 

 

 

 

 

양양 한적하고 조용한곳에 위치해 있는 서프쉑

 

서프쉑 내부로 들어오면 보이는 계산대

 

결제를 하고 키를 받아서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 친구랑 둘이가서 2인실 했더니 좋네요 ^^

 

2층 침대로 되어있고 침구가 가지런하게 준비 되어있네요 ~ 커튼이 달려있어서 아침에 해가 떠도 풀잠 잘 수 있습니다.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 샴프와 바디워시 선반위에는 헤어드라이기가 있었습니다.

 

현관문 옆에는 라커룸이 있는데 개인용품이나 귀중품은 이곳에 넣어서 보관하면 될 것같네요 ~

 

방을 둘러보고 베란다로 나왔습니다 ~ 이곳은 모든 방이 바다뷰네요 ㅎㅎ 경치가 매우 좋았습니다 ~ !

 

아래를 보니 선베드가 있네요 ! 저기에 누워서 여유를 부려도 좋겠어요

 

일몰인데 동해라 ! 지는 태양은 볼 수 없었지만 ~ 분위기는 정말 좋습니다.

 

쌓여있는 서핑보드

 

아래있는 길을 그냥 쭉걸어나가면 바다에요 짱입니다.

 

방에서 짊정리도 하고 잠시 쉬다가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 한편에 프로젝션빔으로 서핑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넓직넓직해서 모임이나 서핑강습을 받기도 좋아보이고 휴식하기 좋아보였습니다.

 

목이 너무 말라서 시원한 생맥주 한잔 시켰습니다 ㅎㅎ 캬 ~

 

밤이 되니 분위기가 한껏 더 좋아졌는데요 ~

 

 

 

 

 

 

서프쉑 건물 이곳저곳을 기웃거려 봅니다. 야외는 바람이 선선하게 부니 정말 좋네요

 

 

엇... 여기에 미니 오락기도 있어요 오... 해볼까..

 

근데 어디서 들어온건지 고양이 한마리가 오락기 앞을 가로막고 있었습니다.

 

그대로 자버리는 고양이..

 

하는 수 없이 오락기 포기하고 있던 찰라에.. 맥주와 같이 시킨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왔습니다.. 꿀에 찍어먹으니 넘나 맛있었습니다.

 

피자로는 배가 안찰것같아 컵라면도 하나...크....

 

 

한편에 당구대도 있습니다 ~ 이야.. 없는게 없네..

 

밤이라 선선하니 좋아 주위를 산책해 봅니다 ~

 

서프쉑에서 만들어놓은 모레사장위에 감성적인 장소

 

 

파도소리 들으면서 차가운 모레사장을 걸어다니니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구름 사이로 별도 한가득..

 

 

2019.09.19 친구와 함께 양양으로 서핑하러 다녀왔어요 ~ !

2번째하는 서핑인데 파도가 너무 높아서 몇 번 못타고 포기해서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ㅠㅠ

맨날 서핑하러가서 사진은 못건져요..

 

서핑 얼마 하지도 않았는데

몸이 천근만근이에요..

 

밖에서 몸에 붙어있는 모레들을 물로 씻어내고

1층에 있는 샤워실로 가서 샤워를 하고

방 키를 받아서 바로 방으로 들어갔어요

4인 1실인데 방이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방에 들어가면 바로 바다뷰가 보이구요

방 왼쪽으로는 2층침대가 'ㄱ'자

모양으로 배치되어있고

침대마다 독서등 커튼도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출입문 바로 오른쪽에

개인 사물함이 있어요 방키를 주는데 거기에

사물함키가 달려있어요

여기에 귀중품이나 개인물품 같은거 넣어두면 됩니다.

 

그렇게 방에 들어와서 앉아있으니

배가 너무 고프네요.. 짐정리를 대충끝내고

1층으로 내려왔어요

 

1층은 카페겸 실내강습장소겸 식사하는곳인겸

간단하게 놀 수 있는 시설들이 있는 공용 구역입니다.

 

내려오자마자 고르곤졸라 피자와 생맥주 두잔을 시켜서

먹고 그래도 배가고파서 라면 하나씩 끓여먹고

 

잠깐 나가서 밤바다를 걸었습니다 ~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별로없고

약간 알딸딸하면서도 조용한 밤바다를 걷다보니

스치는 시원한 바람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서핑하러갔다가 제대로 힐링하고 왔네요ㅋㅋ

 

서핑하면서 파도는 한번도 못타서 아쉽지만

너무 좋은 여행이였습니다.

 

꼭 서핑이 아니더라도

바람쐬러 또는 여행가신다면

한번쯤 들려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궁금한것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남기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오늘도 포스팅을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728x90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