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hoto/여행

서울 하늘공원

Tree[나무] 2022. 12. 6. 11:01
728x90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
지난번 반포한강공원에서
야경을 담고 날이 밝아
편의점에서 대충 배를 채우고
차에서 잠이 들었습니다.

한 숨 푹자고 일어나니
오후가 되어가고 있더라구요
잠시 멍하니 앉아있다가

라면 한사발하고
북촌한옥마을이나 경북궁쪽으로
갈까했는데 주말이라 복잡할거같아
조금 한적할거같은 하늘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생각대로 다른곳보다는 좀 한산하더라구요
주차공간도 충분한거 같았구요

정말 좋은 풍경을 담아온거 같아서
구경잘하고 왔습니다 ~ ㅎㅎ

하늘공원에 예쁜 풍경들 감상해보시죠 !

제가 주차해놓은 곳은
난지천공원유아숲체험원방면주차장 입니다.
참고하세요 ~



 

날씨가 화창한 오후 63빌딩이 반겨줍니다

 

한강대교와 철교를 지나서 가나봅니다

 

이 위로 지하철이 지나다니는것 같아요

 

월드컵대교! 멋집니다

 

이쪽으로는 차가 별로 없어서 쾌적하네요

 

저 멀리 멋진산이.. 북한산 인가요?

 

다리가 아주 시원하게 쭉쭉뻗었네요

 

주차장에 도착했어요

 

편의점이 있네요

 

생각보다 빈자리가 많아요 일요일인데!

 

주차장 입구쪽에 맹꽁이 전동차가 있어요

 

왕복3000원 편도2000원! 어르신 강추!

 

무인매표기도 있답니다

 

맹꽁이전동차 귀엽죠 ㅋㅋ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듯 싶어요

 

맹꽁이전동차를 지나쳐서 조금걸으면 유아숲체험존이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좋아보이는 숲이 있답니다

 

곳곳에 사진찍기 좋아보이는 장소도 있었어요

 

바닥에 가득한 낙엽 소리가 듣기좋아요

 

옆에 놀러오신 가족분들 계셨는데 ''우리아들 닮았네'' 하시며 웃으시는데 웃겨셔 같이 웃어버렸네요 ㅋㅋ

 

이건 누구집일까요?

 

개.. 개미가 거대하다!

 

아이들의 모험이 가득할 숲.. 엑티비티한 놀이기구가 있네요

 

아이들은 좋겠다! 나도 노는게 제일조하

 

얘는 일개미인가봐요 귀여워ㅋㅋ

 

곰돌이 푸우 닮은!

 

아이들 이거 보면 못참죠 ㅋㅋ

 

계곡물이 흐르는곳이 있어요 여길 건너가면 주차장이 나옵니다

 

저건 뭐..지..

 

거..거북이...?자라?

 

커플 사진찍기 딱좋은 장소..

 

낙엽 밟는 소리가 너무 좋네요 하지만 저는 하늘공원보러 가야되요 턴!

 

서울 테마산책길 안내판을 보며 대충 감을 잡아봅니다 .. 음음

 

시작부터 오르막길?

 

그래도 길이 예쁘니까 올라가 줍니다

 

길 옆에 나무가 줄서서 길을 만들고있어요

 

이 곳 또한 좋은 포토존이군요

 

겨울인데 가을 갬성..

 

오르막길 끝!

 

근데 끝이 아니였다.

 

종합안내도를 보면.. 이 지그재그 계단을 이용하는것이.. 최단거리인데..

 

하늘공원을 가시기전에 꼭 읽어보세요!

 

계단의 수는 291개 밖에 되지 않으니까 걱정 뚝!

 

어디로 가는 길일까요 예쁜 다리가 있네요

 

이놈의 저질체력 헥헥대며 올라가는 계단 뒤로는 이런 풍경이

 

좋은 풍경을 보며 천천히 올라갑니다

 

야호

 

뒤를 돌아보며 걷다보니

 

어느새 다 올라왔어요

 

이쪽으로 가면 바로 하늘공원으로 가는 길이에요

 

이쪽 길은 난지한강공원쪽으로 가는길 같아요..

 

성산대교가 멋지네요

 

월드컵경기장!

 

여기는 북한산..??

 

많은 분들이 공원산책을 나섰습니다.

 

저도 천천히 걸어가다 한번씩 뒤를 돌아봤어요 ~

 

인도길이 끝나고 도로가 나타났어요 ~ 거의 다 온겁니다. 맹꽁이전동차가 지나가네요 ㅎㅎ

 

빨간 열매가 열린 나무가 있어요..

 

무슨 나무지..

 

날씨 정말 좋다

 

하늘공원 초입에 북한산 방향으로 전망대가 있었어요

 

와.. 여기 경치가..

 

빌딩과 아파트 뒤쪽으로 북한산이..와..

 

이곳에 사는 사람은 매일 이 풍경을 보겠죠..

 

하늘공원 전망 안내도

 

박정희대통령 기념관

 

도착해서 쉬고있는 맹꽁이전동차

 

이렇게보니 사람이 굉장히 많은 것 같죠? 근데 공원이 워낙커서 공원안에서는 표가 안나요..

 

하늘공원 임을 알려주는 바위

 

초입부터 억새꽃이 예쁩니다

 

인증샷!

 

드디어 왔군요

 

그럼 천천히 둘러볼까요?

 

저기에 안내판이!

 

오오.. 하늘공원 지도 ! 억새축제를 이곳에서 하는군요? 근데 이미 한참전에 끝났구나..ㅠㅠ

 

안내판 바로 옆쪽으로 계단입니다 ~ 여기를 올라가면 매점이 있어요

 

갈색의 억새와 대조되는 푸르스름한 나무

 

독특한 분위기

 

날씨가 다했다

 

오오.. 저기에서도 사진을 많이 찍는군

 

길이 참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있어요

 

나무조각들이 억새와 참 잘어울리네요.. 이게 이름이 있었던거 같은데..

 

독수리 연을 날리는 한 시민

 

저는 이쪽으로 갈겁니다 !

 

지금 겨울인데 이렇게 보면 가을..

 

억새꽃이 너무 이쁩니다.

 

예쁜 억새보고 신난 사람들

 

가을 느낌 물신

 

찍고 또 찍고

 

이국적인 느낌의 산책로

 

끝이 없을 것 같은 길

 

그러다 높이 자란 억새숲속으로..

 

키 큰거 너무 부럽자너?

 

바람에 흔들리는 억새꽃들

 

쉘 위 댄스

 

파란 하늘과 너무도 잘어울린다

 

뮤비의 한장면 같지 않나요

 

이곳이 진정 포토존 ! 저 정체모를 길고 길쭉한 하얀 탑..?기둥?얼 기준으로 찍어봤습니다.

 

 

참으로 사색하기 좋은 하늘공원

 

어떤 풍경과도 참 잘어울립니다.

 

 

중간중간 이런 레터링으로 포토존이 있어요

 

깃털처럼 부드러울거 같은 억새

 

이 길은 정말 너무 이쁘다..

 

갬성 폭발

 

드디어 길끝이 보입니다.

 

하늘 그릇!

 

남산타워가 보이고

 

저곳은 어디란 말인가

 

 

여기서 행복할것

 

 

꿀..꿀벌?

 

 

가슴이 뻥뚫린다

 

허나 너를 그냥 두고 갈 수 없지..

 

많이 낡아서 폐쇄

 

지난 세월의 흔적

 

 

9~10월에 개화한다는 억새 키가 1m~2m까지 자란다고 하네요.. 부럽다

 

하늘을 담는 그릇 멋지다..

 

그리고 나서...... 음... 하트안경을 쓴 반달곰?

 

패피..

 

아.. 이쪽이나 구경해야겠다..

 

 

수영장인가요 저건?!

 

억새와 갈대는 어떻게 다를까?

 

 

HOPE 2022

 

하늘공원 답게 하늘에 떠있는 기분

 

이곳에도 전망 안내도가

 

 

 

한강 정말 좋네요 서울의 축복입니다.

 

 

가깝지만 먼 북한산

 

 

 

뒤에서보니 반달곰 어딜 보는거니?

 

 

하늘문 ! 짜잔

 

 

하늘문을 안에서 봤는데 우와.. 조각조각 이어 붙인 걸까요? 틈이있습니다

 

하늘문 사이로 보이는 하얀 기둥

 

 

하늘공원 안에 작은 공원

 

하늘문을 지나 쭉 걸어가고 있던 중

 

귀화식물원을 발견.. 근데 막혀 있네요. 귀화식물은 해외의 자생지로부터 자연적, 인위적인 원인에 의해 유입되어 우리나라에서 야생화된 식물 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하늘공원 끝까지 왔네요

 

돌아 가는길은 뭔가 더 빠른것 같네요

 

억새 포토존

 

 

하늘공원 매점

 

이곳에서 차와 커피 간단한 간식거리를 팔고있었어요.

 

간단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평상도 있구요

 

탐방객안내소가 이곳에 있군요

 

개인적으로 매점에서 보는 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빨간 우체통이 참 감성적이에요

 

이 우체통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우체통입니다.

 

이쁘죠? 느리게 가는 우체통이라고 하네요

 

액자 모양의 포토존

 

이 곳의 억새가 참 풍성하고 이뻐보입니다.

 

억새밭은 마치 미로처럼 사이사이 들어가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매점에서 보면 제가 지나갔던 곳이 훤히 보이네요

 

하늘공원 오셔서 인생샷 한번씩 남겨보세요^^

 






천천히 다 돌아보는데 대략
1~2시간 정도 소모되는것 같네요
생각보다 큰 공원이라 시간이 좀 걸렸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올라올때
맹꽁이전동차를 타는거였는데..
다음에 오게된다면 그 맹꽁이를 꼭 탈거에요

무튼.. 사진찍기 정말 좋았던 하늘공원
어떻게 보셨을지 모르겠네요
산책하러 오시든 데이트하러 오시든
사진찍으로 오시든 정말 좋은 공원일것 같네요

서울 전경에 한눈에 들어오는 탁트인 곳
지칠때 답답한 마음을 이곳에서
풀어보시기 바라며 !

이만 줄이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트리였습니다.



글을 보시고 좋으셨다면
공감♡하트 꾸욱 클릭 부탁드려요^^


728x90

'Photo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곡역으로 벚꽃 구경!  (0) 2023.04.03
지난 겨울 다녀온 글램핑 클럽프리모  (2) 2023.03.21
월악산국립공원 송계자동차야영장  (0) 2022.08.22
안반데기 은하수 두번째 ~  (6) 2022.04.05
안반데기 은하수  (0) 2021.12.22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