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원주 핫플레이스

스튜디오 카페

사진 찍기 좋은 카페

사진정원


 

 

오늘은 친한 동생과 함께

저녁을 먹고 커피도 한 잔 할 겸

 

포토존이 많다는 카페

사진정원을 다녀왔습니다 ^^

 

핼러윈데이가 지난 지 얼마 안돼서 인지

카페 이곳저곳에 핼러윈 장식이 되어 있었습니다.

 

덕분에 언제인지도 몰랐던

핼러윈데이의 분위기를 조금 느껴봤네요^^

 

그리고 정원을 둘러보려면

꼭 1인 1 음료를 드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

사진정원을 입장할 때 손목에 핑크색의 입장권을

묶고 입장하게 됩니다. 참고하세요 ~

 

 

 

 

 

 

 

 

주차장이 가득차서 겨우 주차를 하고 카페로 들어갑니다 ~ 카페 간판이 이쁘군요 flower라니 꽃도 파는가봐요

 

사진정원 초입 입니다 ~ 인물사진은 자신없는데 여기선 그냥 찍어도 맘에드는 사진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곳 딸기와 여우안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구입 할 수 있습니다 ~

 

카페 내부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게되는 카운터 입니다.

 

주문을 하려고 하는데 여기 왠 쩍벌 해골아저씨가.. 잔뜩 취해 누워있네요 정신차리세요

 

커피와 라떼 에이드 메뉴판 입니다. 음.. 무엇을 먹을까..

 

차와 디저트 메뉴판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 할 만한 음료가 눈에 띄네요 ! 케이크와 마카롱도 있고

 

카라멜라떼와 바닐라라떼 그리고 디저트로 치즈케익 한조각 주문하고 카페 내부를 둘러보고 있습니다 ㅎㅎ 할로윈데이 장식이되어 있어요 ! 저 마녀 소품은 실제로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눈에 불도 들어오고 깜놀

 

 

카페 내부는 비교적 한산한 분위기네요 ~

 

 

 

식탁위에 거미가 !! 먹는건가?

 

여기 오시면 좋아하실만한게 이렇게 촬영소품이 있어요 ~ 꽃도 있고 우산도 있고 책도 있고 !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네요

 

둘러보다 보니 먹을것이 바구니에 담겨져서 나왔습니다 ~ 갑자기 피크닉 분위기?

 

자 이제 ~ 피크닉을 가봅시다.

 

입장하기전에 인증샷을 남겨야죠 !

 

나무에 걸려있는 녀석들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쫄보인편..)

 

 

 

사진정원 입장 안내 !

 

 

 

 

 

사진정원의 정원은 생각보다 더 이뻐서 깜짝놀랬어요 ! 핑크뮬리도 있고 국화도 있고 저 강아지풀같이 보이는 식물은 뭔지 모르겠지만.. 갬성있네요 사진찍느라 정신없는 저를 기다려주는 동생 ㅋㅋㅋ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서 사진찍기 정말 좋아 보이네요

 

어이어이 사진좀 찍고 가자 ~ ! 결국 동생은 저를 버리고 먼저 자리찾아 가버립니다 ㅋㅋ

 

아이들과 마실나온 어머님들 ~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 뛰어 노느라 정신없어요 ㅋㅋ

 

 

할로윈데이 등으로 저렇게 쭈욱 매달아 놓으니 분위기가 더 좋아보입니다.

 

테이블에 도착해서도 사진찍는 저를 두고 포기했는지 혼자 치즈케익을 먹고 계십니다...

 

구도를 잘 못잡겠어서 가로세로 두번 찍어 보았습니다... 인물사진은 어렵네요

 

 

치즈케익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카페 건물 외벽은 뭔가 좀 우울해요..

 

테이블마다 다른 분위기의 테마가 있는 사진정원

 

가을느낌 물씬 ~

 

 

 

신난 아이들 ㅎㅎ 즐거워 보입니다

 

위자가 귀엽네요 ~ 커플사진 찍기 좋겠어요

 

펌프킨 조명 은은하게 비춰줘서 사진도 잘나옵니다 !

 

통화중인 사람 몰카하기 !

 

 

한쪽에 국화가 한가득 입니다 ~ 저는 국화를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이런곳에서 가족사진이나 커플사진이나 우정사진같은거 찍어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 낮에도 정말 이쁠듯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좋고.. 사진정말 잘나올것같은데 모델이없네..

 

양 모양 의자 귀엽네요

 

생화같은 핑크장미 조화

 

또다른 테이블이 있는 곳 ~ 조명이 좋아서 사진 잘나올것같아요

 

 

정신없이 사진찍는 한사람 정신없이 핸드폰 보는 한사람

 

밤에보는 핑크뮬리도 이쁘네요 ~ 조명에 반사되어 또다른 색으로..

 

 

이렇게보니 규모가 꽤 큽니다 ~

 

날이 많이 어두워지고 쌀쌀해지니 어느새 사람도 별로 없고 조용조용 합니다.

 

 

밖으로 나오면서 또 심장 멎을뻔.. 소품과 꽃이 손상된다고 합니다 !! 매너있게 눈으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색감이 정말 이쁜것같아요 ~ 포토존 정말 잘만들었어요

 

 

해골 신랑신부 !

 

침대가있는 포토존

 

딱 인생샷 나올것같은 포토존 아닙니까?ㅎㅎ

 

사진정원 구경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 원주의 핫플레이스 사진정원 구경잘했습니다 !

 

끝으로 주차장이 조금 협소한건 아쉬웠어요 ! 

 

 

 

오늘은 원주 핫플레이스

사진정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일단 가시면 인생 샷은 무조건 나옵니다 ㅎㅎ

여유 있게 커피도 한잔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

 

가셔서 이쁜 사진 많이 찍으시길 바라보면서

이상 사진 정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728x90

'Photo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Photo Log] 영월 시내  (4) 2020.04.11
영월 벚꽃 구경하기 (동강둔치)  (0) 2020.04.02
노을과 야경이 멋있는 원주 혁신도시  (6) 2019.10.20
원주 행구동 야경  (8) 2019.10.18
반곡역 야경  (10) 2019.10.17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