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hoto/음식

전망이 좋은 "카페풍경화"

Tree[나무] 2019. 10. 27. 14:00
728x90

 

 


전망이 좋은 곳

카페풍경화


 

 

 

얼마 전 원주 흥업 쪽에

일이 있어서 가던 길에

 

전망 좋은 카페풍경화에

들려서 점심식사와 커피 한잔을

하고 왔습니다 ^^

 

주차장도 넓고 한적해서

여유 있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 도착하자마자 앉아서 경치구경부터 했어요 ~ 산중턱이라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카페풍경화 마당에 구절초가 예쁘게 피었습니다.

 

마당을 둘러보고 점심을 먹으러 카페풍경화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카페풍경화

 

Open 10:00 ~ Close 19:00 금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식사로 볶음밥과 국수가 있었고 안주와 주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먹은게 이 세트메뉴인데요 ~ 잔치국수와 후식으로 아메리카노가 나옵니다 ~ 7천원으로 적당한 가격입니다.

 

커피는 물론이고 차와 에이드 쥬스등도 있습니다.

 

계산대 모습

 

카페 내에는 단체석 공간이 따로 있었습니다.

 

단체석 내부 깔끔하네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내부를 둘러보고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채광이 좋아서 따뜻한 분위기 입니다.

 

카페풍경화 내부에 있던 포토존 ! 은은한 조명이 비춰줘서 사진이 잘나왔습니다.

 

같이 갔던 동생 인생샷도 남겨주고 ~ 음음 분위기 있네요

 

카페풍경화 이름답게 사방으로 풍경이 눈에 잘 들어옵니다.

 

 

계산대 옆에 여러 도자기와 인테리어 소품으로 장식

 

 

 

구경하다보니 잔치국수가 나왔습니다 ~

 

잔치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 육수를 잘내셔서 국물도 시원시원했구요 !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았던 잔치국수 또 먹고싶어지네요

 

녹두전인것 같은데 잔치국수와 함께 나왔습니다 ~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잔치국수를 호로록 해치우고 ~ 후식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호로록

 

야외로 나와서 풍경 구경하면서 커피한잔

 

벽돌에 "씨앗 뿌렸음" 이라고 써놓으신게 눈에띄어 찍어봤습니다 ㅎㅎ

 

 

마당에 작은 화단도 구경해보고

 

카페 전경도 찍어봅니다

 

 

마당에 있던 테이블 날씨 좋은날에 앉아있으면 정말 좋을것같네요

 

카페풍경화 입구 입니다 ~ 도로 바로옆이라 접근성이 좋아요 ~

 

주차장은 두말할것도 없겠죠? 한적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원주 흥업 대안로에 있던

카페풍경화 말 그대로

풍경이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간단하게 식사하기도 좋을것같고

커피한잔 맥주한잔 하기 좋은

카페겸 호프집이 될 것 같습니다.

 

조만간 잔치국수 먹으러 또 가야겠네요^^

다음번엔 밤에 가볼까 합니다 ~

 

이상 카페풍경화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

728x90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