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한 밤중에

빵공장

라뜰리에 김가를

다녀오다


 

 

방구석에서 해지는 저녁 노을을 바라보다.

문뜩 밖으로 나가고 싶어졌어요.

어디로 갈지 정하지도 않고

무작정 카메라를 둘러매고 나왔습니다 ~

 

원주 야경 포인트도 모르는데

야경이나 찍어보자며

야경이 이쁠것같은

수변공원으로 갔습니다 !

 

생각보다 야경을 담을 만한게

분수대 말고는 보이지 않더라구요

 

아쉬운대로

수변공원의 야경을 담고

 

저녁을 굶었던 터라

배가고파 근처에 있던 라뜰리에 김가를

방문했습니다 ~ !

 

근데 제가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찍었더군요..

 

.

.

.

[스크롤 주의]

.

.

.

 

 

 

 

 

 

수변공원의 야경 ~ ! 멋진 분수대가 메인입니다.

 

삼각대를 두고 장노출로 찍어봤는데 라이터 불꽃처럼 나왔네요 ! 너무 재밌어요 ㅋㅋ

 

노출시간을 너무 길게 잡으면 이쁜 사진이 않나와요 !

 

수변공원의 산책길 입니다 ~

 

달이 땡그랗게 이쁘게 떠서 찍어봤어요 ! 크롭해서 달모양을 살려봤습니다 ㅎㅎ

 

 

 

 

 

 

수변공원에서 멀지 않은곳에 라뜰리에 김가라는 빵공장이 있습니다.

 

입구부터 너무 이쁘네요

 

 

이 이쁜 계단을 오르면 본격적으로 빵공장의 정원이 시작됩니다.

 

건물안으로 들어가는 길이 길게 있고 그옆으로 작은 분수와 물이 흐르고 식물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곳곳에 라뜰리에 김가의 인테리어 포인트가 있답니다.

 

조명도 굉장히 많고 야외 곳곳에 테이블과 의자도 많습니다.

 

이 길을 걸으면 건물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인생샷 포인트 입니다 ㅎㅎ

 

이런 작은 화분까지 생화라니..

 

테이블위에 작은 강아지상

 

라뜰리에 김가는 오전11시부터 오후1시30분까지 빵뷔페를 한다고 합니다.

 

엔틱한 장식장안에 커피잔과 주전자를 넣어놨네요 인테리가 예술..

 

 

이쁜 집 모형이있네요 ~ 이런 집짓고 살면 좋겠다..

 

새장도 있고 닭이랑 강아지 조각상도 있어요 ! 화분이 굉장히 많죠?

 

한 구석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는 의자

 

 

가을에 피는 꽃인가봐요 ! 아 예뻐라

 

 

여기가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에요!

 

안으로 들어오면 빵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먹고 싶은 빵을 집어서 트레이에 담아 계산을 하면되요.

 

초콜릿퐁당과 블루베리케이크 바나나 케이크 !

 

까망베르먹물식빵 맛있어 보이죠!

 

 

빵의 기본 크로와상

 

 

비스킷 종류도 판매를 하네요

 

내부에도 인테리어가 엄청납니다

 

진열대 위에도 이렇게 소품들이 한가득

 

계산대 옆으로는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라뜰리에 김가 메뉴판 !

 

주스와 음료 우유 마카롱

 

제가 먹은 빵입니다 ~ 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 부드럽고 달달합니다

 

요건 이름이 뭐였더라.. 빵 안은 크로와상 처럼 겹이 있고 위에 초콜릿을 덮었어요 !

 

초코라떼도 하나 시켰습니다 ! 하트를 그려주셔서 저는 기쁩니다 ㅠㅠ

 

라뜰리에 김가 내부는 이런식입니다 ~ 내부보다는 외부가 더 맘에 드네요

 

이런식으로 층이 있고 맨 밑은 초코층이 있습니다 ! 짱맛

 

치즈빵은 안에 이게 슈크림인지.. 엄청 달달했어요

 

라떼 감성

 

여기서 빵을 직접 만드나 봅니다 ~

 

빵 만드는 도구들

 

이렇게 책도 있는데 읽을 수 있는건지 소품인건지 모르겠어요

 

조명이 예쁘네요 ~ ! 역시 카페는 조명이 이뻐야..

 

여기서 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커피를 시키면 빵과 같이 담아주십니다. 저기에 포크도 있고 시럽도 있고 정수기도 있어요 !

 

식빵의 기술? 비법을 저기다가 적어 놓지는 않았겠쬬?

 

작은 서랍장위에 이쁜 등이 있습니다. 요고 참 마음에 든다..

 

화장실 들어가기 전에 있던 진열장

 

빵을 다 먹고 화장실 다녀와서 ~ 한 바퀴 둘러봅니다.

 

 

요기에 무릎 담요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이 거울달린 진열장이 너무 이뻐보였습니다 ! 몇장을 찍은건지..

 

한 쪽 구석에 있던 빨간색에 하얀색으로 포인트를 준 진열장

 

 

소품인건지 실제로 쓰이는 건지..

 

 

데크 사이로 물이 흐르고 예쁜 분수대도 있습니다 ~

 

 

라뜰리에 김가는 전에도 몇번왔었는데 밤에 오는건 처음이에요 ! 근데 낮보다 밤이 더 근사한 곳이였군요.

 

 

여럿이 오는것보다 혼자 오니까 더 구석구석 구경할 수 있어 좋네요 ~ ! 소품들이 다 이렇게 이쁠까요

 

 

 

사람들이 신경쓰지 않는 부분도 이렇게 예쁘게 꾸며 놓으셨습니다.

 

 

 

 

 

바구니에 빵 모형 ~ ! 꼭 진짜 빵같아요

 

 

가을이 되어가니 울긋불긋 하네요

 

저기 앉아있으면 그냥 인생샷인데..

 

꼬꼬댁 ! 닭이 닭장을 빠져나왔다 !

 

 

같은 곳을 여러번 찍어도 매번 다른 느낌이에요

 

 

 

식물을 은은하게 밝혀주는 작은 조명

 

 

닭이 아니라 오리였네요.. 헉..

 

인생샷 맛집

 

카페인데 정원같고.. 스튜디오 같고.. 사진찍기 최고의 장소인것 같습니다

 

 

 

솔방울

 

화분

 

연못 옆으로 테이블들이 쭈욱 분수대에서 나오는 물흐르는 소리가 좋습니다.

 

여기도 오리가 ! 오리에서 빛이 납니다 

 

 

 

라뜰리에 입구 계단쪽으로 가는길 !

 

 

길 옆으로 이런 공간이 있었는줄 몰랐는데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는길도 있습니다.

 

바로 이길인데요.. 처음봤습니다 ! 생각보다 볼것도 많고 넓은 라뜰리에 김가

 

야외 단체석..

 

 

벽에 작은 창문이 있습니다.

 

 

마치 비밀공간처럼 구석에 숨겨져있습니다.

 

 

가만보니.. 이거 대나무인것 같은데요?

 

나무로 만들어져있는 여인조각상 실루엣감성

 

 

 

구석구석 꽃들이 많아요

 

커피 한잔의 여유

 

 

 

찍다보니까 라뜰리에 사장님을 만났습니다.. 사장님이 좋아하시는 포인트라고 하시네요 ~ 분무기처럼 미세하게 뿌려지는 물이 포인트!

 

 

 

조명으로 비춰지는 이쁜 성모형 !

 

 

 

물이 뿧여게 훝날리니 이런 효과가 나네요

 

이런식으로 물이 뿌려지고 있습니다. 꽃이 촉촉히 젖었네요

 

이슬이 맺힌것 같은 꽃

 

 

 

 

 

 

 

이렇게보니 건물이 아름답습니다.

 

 

 

미스트 미스트

 

나무에 이런 조명을 달아놓으니 꼭 겨울인것 같은 분위기가 납니다

 

사장님이 좋아하실만 하네요 ㅎㅎ

 

 

끝으로는 벽에 쭈욱 이런 거울이 있습니다 ~ 조명이 반사되어서 너무 이쁘네요 (저말구요..)

 

 

 

 

이거 집에 갖고가고 싶다.. 너무 이쁘잖아.. 흐엉..

 

램프와 분무기 !

 

 

곳곳에 신경을 많이 쓴 모습들이 보입니다. 쉽게 시선이 머물지 않는 곳들도 잘 꾸며놨습니다. 자세히 보셔야해요 ㅎㅎ

 

 

 

 

 

 

예쁜 꽃병

 

오잉.. 이 시계 움직이고 있는건가..??

 

입구로 내려가 봅니다 !

 

들어올때 봤던 테이블 ~ 찍은데 또 찍고 봤던건데 안봤던것같고 왜이럴까요..ㅎㅎ

 

꽃을 정말 좋아라 하는데 여기 식물하고 꽃이 잔뜩있어서 너무 좋아요

 

 

 

 

라뜰리에 김가에 오시면 주차장이 넓습니다 ! 물론 피크 때는 가득가득 차겠지만..

 

 

주차장에도 이런 동상과 꽃들이 있어요 !

 

 

사진도 많이 찍고 늦어서 이만 귀가를 하겠습니다 !

 

 

야경찍으러 수변공원을 갔다가

수변공원보다 라뜰리에 김가에서

사진을 더 많이 찍어왔네요 ㅎㅎ

 

주로 낮에만 갔었던 라뜰리에 김가

밤이되고 가보니 정말 이쁘더라구요

처음에는 배고파서 눈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인가 봅니다.

배를 채우고 나니까 뭐든 눈에 들어오네요

 

제가 생각한것보다 빵공장 규모가 컸나봅니다.

못 봤던 공간도 있었고 소품들도 한가득..

사진이 취미이시거나

정원을 좋아하시거나

커피를 좋아하시거나 빵을 좋아하시거나

참 여러모로 좋은 공간임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

 

빵먹으러 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은

빵공장 카페 라뜰리에 김가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