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늘 포스팅에서 사용될 인타입의 강화유리필름 입니다.


저는 N페이로 네이버에서 구매하였습니다 ^^


가격도 생각보다 착합니다 ~ ! 여자친구것 까지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


자 그럼 갤럭시노트5에 붙여봅시다 ~ !







9H 경도를 의미하는것 같군여 ~ ㅋㅋ

그만큼 튼튼하다는것을 말해주고 있는것같습니다.

열쇠, 동전, 날카로운 칼로 긁어도 스크래치가 나지 않는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기대기대 ~




오늘 요 9H의 강화유리필름을 부착해볼 갤럭시노트5 님이십니다.

실버 색상+_+ 때깔좋지여 ~ 사용한지 얼마 안되었답니다~

하지만 그냥 일반보호필름이라 사용하다보니 스크래치도 많이 나고 까짐도 있습니다.





우선 먼저 인타입 방탄필름 구성품을 살펴 볼까요 ~ ?

처음 딱 열었을 때 보이는 구성품입니다.

왼쪽에 보이는것이 9H의 방탄필름 되시겠습니다.

푹신푹신한 스트리폼 재질에 잘 포장되어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봉투 속에는 필름을 액정에 붙이기전에

액정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킷들이 들어있습니다.




봉투 밑에 케이스를 살짝 보면

제품 부착 안내서가 있네요 ~ 깔끔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청소하는 방법까지는 세세하게 나와있지 않지만

초보자 분들도 쉽게 할 수 있어요 ~

실제로 저도 오늘 처음해보았지만 성공했습니다 ㅋㅋ





봉투를 개봉해보면

역시 설명서가 있습니다. 케이스 뒷면에 있는 부착 설명서를 보셔두되고

여기있는 설명서를 보셔두 됩니다 ~

내용은 동일한것 같더라구요





모든 구성품을 꺼내어 보았습니다.

왼쪽 부터 차례대로 부착 사용 설명서, Dust-absorber 먼지 제거제,

사용설명서, 소독제(? 어디에 쓰는것인지.. 저는 사용안했습니다..), 작은 먼지 제거제, 극세사 천조각

9H 강화유리필름 방탄필름의 구성입니다.




자 이제 구성품도 확인했고

노트5에 고이 붙어계신 스크래치가 잔뜩 난 필름을 때어봅시다.




스크래치 스크래치 !!!! 싫어 싫어

널 벗겨버리겠어




과감하게 뜯어버렸습니다 손톱을 확 세워서 !!

뜯고나니 하단부분에 필름의 경계부분에 먼지가 잔뜩 붙어있네여..

박박 닦아줍시다아




열심히 닦고 붙이다보니

과정을 못찍었네요 ㅠㅠ 손도 부족하고 음..

죄송합니다..

어쨋는 성공적으로 잘 붙였습니다..ㅋㅋ

깨끗해 보이나요?? 이렇게 봐선 모르시겠져?




오잉?+_+





자 이렇게 보면 어떻습니까

너무 매끄럽고 좋네요+_+

저는 강화유리필름 붙일때 하단 홈버튼을 기준을 잡고

홈버튼쪽을 먼저 붙이고 한방에 촥 붙였답니다.

확실히 흐물흐물한 보호필름보다 붙이기 훨씬 수월하고 쉬웠어요 ~ !





아아 깔끔하다.. 내마음도 먼가 깨끗해지는 느느낌이..

아 참 그리고 지문 지우기도 너무너무 쉽네영

같이 들어있떤 극세사 천으로 슥슥닦으면 쉽게 지워집니다.

지문도 그렇게 심하게 묻는거 같지 않구 말이져

필름 진작 교체할걸 그랬어요 ㅋㅋ

액정이 깨끗해지니 완전 새폰됫네요 ~ ! 아 기쁘다아




 

어어떻습니까 +_+ 반짝반짝







인타입 9H 강화유리필름 방탄필름 부착 포스팅을 써보았는데여

여러분도 스크래치가 잔뜩난 액정보며 슬퍼하지 말구

이참에 강력한 강화유리필름 방탄필름 부착해보시는건 어떨까여 ~ ?




끝까지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Story > 제품사용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노트8 네고퓨어고릴라글래스4 0.21mm  (0) 2018.05.25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